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 구매후 0.1%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

    -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1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20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 [ 적립금&기타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취소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물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고객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Q&A로 문의해주세요.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1.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A(답변 확인 필요) 사전 접수 합니다.



    2. 올템은 반품 및 교환 확인 후 CJ택배기사님께서 2~3일내에 방문합니다.



    3. 간단하게 교환/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 보내주시는 분 성함/아이디,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4.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료 따로 안내)

    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CJ택배 이용을 부탁드리며,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

    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반송받으실 택배비 2500원은 동봉해 주세요.



    5.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올템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1~3일 늦으면 3~5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수제화등의 제작상품은 공휴일 제외 14일정도 소요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거래처마다 입고날짜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5. 스타일샵에서 제품 출고후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조회는 우체국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 주문&결제 ] 같은 상품을 색상과 사이즈만 다르게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상품을 사이즈나 색상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색상, 사이즈)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이즈나 색상등을 작성 하셔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 부탁드려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2-704-213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02-704-2132/게시판)로 문의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2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1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MORE

일반 상품평

MORE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일반후기
  • 사진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보기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